게시물 상세내용
영상콘텐츠제작 50기를 마치고
글쓴이 강지수 조회수 1232
작성일 2018-07-19 10:48:56

광고홍보학과를 졸업하고 마케팅으로 근무하다가 콘텐츠 제작에 흥미가 생겨 교육원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대학교때 영상동아리를 했던 터라 맘을 편히 먹고 있었는데 그건 저의 착각... 역시 세상에 쉬운일은 없어요^^..

 

6개월이 정말 빨리 지나간 것 같아요. 교육과정 시작 할 때는 얼떨떨하고 내가 할 수 있을까 했는데 어느새 6개월이 훅 지나갔네요.

우선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반적인 과정을 전부 경험해 볼 수 있는것이 가장 좋은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실무와 교육원은 다르지만 적어도 내가 어떤 일을 더 좋아하는지에 대해서 알 수 있고 그게 진로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많이 돼요!  

기획 촬영 편집 다 재밌고 잘 맞는다면 정말 좋지만 저 같은 경우엔 호불호가 확실했고, 즉각적인 결과물을 내는 편집이 더 좋았어요! 

결과적으론 운 좋게 포스트 프로덕션 편집직무에 취업이 되었습니다^~^

처음에 선생님들께서 6개월이 지나면 다들 정말 친해져 있을 거라고 말씀하셨는데 정말이었어요! 

처음엔 서먹서먹하고 어색했는데 하루종일 같이 있고, 함께 과제를 하다보니 정말 정말 친해지더라고요! 교육원 수료할때는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이렇게 맘맞는 친구들을 어디서 또 만나나 싶고, 정말 즐거운 6개월이었습니다. 

 

솔직히 과정 중간중간 제가 너무 못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좀 우울하기도 하고 스트레스도 받았습니다. 그런데 선생님들께서 항상 다독여주시고 많이 칭찬해주셔서 멘탈 잘 회복할 수 있었고요! 

과정 끝나고 취업할 때도 많이 우울했는데 좋은 말씀들 많이 해주셔서 잘 극복한 것 같아요! 

 

막연히 영상 콘텐츠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으로 교육원에 들어와서 정말 많은 걸 배우고 나가는 것 같아요. 생각이 또 바뀌어서 들어올때와 계획한 것과는 다른 직무로 취업을 했지만, 고민하고 경험하는 시간이 참 유익했습니다 ^^

 

항상 즐겁고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신 최광호선생님, 이승열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특히 광호쌤은 저희 담임쌤으로 정이 많이 들어서리ㅠ 헤어질 때 정말 아쉬웠어요!! 쌤이 주신 파이널컷 단축키 매우 유용해용!! 

승열쌤도 항상 좋은 피드백 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슬리쌤, 교육원 수료 후에도 계속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려요!! 쌤 1004♡

 

지금 생각해보면 교육원 들어온게 정말 잘 한 선택인 것 같고 고민할 필요가 없었던 것 같아요! 

즐거운 6개월이었고 제 인생에 또 새로운 터닝포인트를 만든 것 같습니다 ^^

 

 

 

 

 



빠른상담요청
빠른상담요청
카톡문의
카톡문의
온라인강의
온라인강의
K-디지털
K-디지털
교육과정
교육과정

입학상담
02-2658-11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