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상세내용
모션 & 편집 38기 서장호입니다.
글쓴이 서장호 조회수 1277
작성일 2018-07-18 12:33:04

2017년 7월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 진행되었던 모션 편집반 38기를 수료한 서장호입니다.

 

본래 전공이 영상이나 디자인계열도 아닐뿐더러 공대생으로 학교를 4학년까지 다니다가 영상에 대한 꿈을 가지고 교육원을 다니게 되었습니다.

 

툴은 포토샵 프리미어 / 일러스트 파컷7 / 에펙 에디우스 / c4d 포폴제작 / 순으로 배웠습니다.

 

포폴제작 시기에는 전체적인 포폴 제작과 교육원에서 모의 면접과 이력서 작성을 하는데 모의면접에서는 녹화를 통해 나의 문제점은 무엇인지 또 대답은 어느 대답이 더 좋았을지를 현업에 계신 분들을 통해 듣고 고칠 수 있는 좋은 경험을 교육원에서 주셨다고 생각합니다. 

 

교육원에 들어가기전에는 국비 지원 교육과정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같은게 있었는데 막상 수업을 듣고 각 과목별 선생님을 뵐때마다 열성적으로 알려주시고 도와주시는 모습에 그런 불안감을 잊고 저 또한 열심히 교육을 들을 수 있었던거같아요.

 

각 툴에대해 모르는 점이 있으면 늦은시간이라도 괜찮으니 메일과 문자를 통해서 물어보라고 해주셨던 열성적인 선생님들의 모습은 잊기 힘들꺼같습니다.

 

분명 전공이 아님에 힘든점이 없진 않았었지만 선생님들의 열성적인 가르침을 통해 헤쳐나갈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담임선생님이셨던 김용배선생님, 취업담당이셨던 유슬리 선생님과 각 툴을 담당해주셨던 임세종 선생님, 손주혁 선생님, 홍성경 선생님, 양지원 선생님, 고창민 성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전공과 다른 길을 가고싶었고 어떻게 할지 막막했던 저에게 교육원은 갈길을 제시해 준 이정표와 같았네요.

 

6개월 정도되는 교육 기간동안 방송정보국제교육원 덕분에 꿈을 현실화 시킬수 있는 기반을 다진거같습니다.

 

수료한지 반년이 넘어서 작성하는 후기지만 돌이켜 생각해봐도 교육원에 들어가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처럼 꿈은 가지고 있지만 앞이 보이지 않고 막연한 분들뿐만 아니라 영상에 대해 꿈을 가진 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리고싶습니다.

 

 



빠른상담요청
빠른상담요청
카톡문의
카톡문의
온라인강의
온라인강의
K-디지털
K-디지털
교육과정
교육과정

입학상담
02-2658-11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