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상세내용
디지털영상제작 47기 수강 후기입니다
글쓴이 김다현 조회수 1180
작성일 2018-03-05 17:45:37

하던 일을 그만두고 오랜 고민 끝에 영상 업계, 방송국에 재대로 취업하고 싶은 목표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원래 전공도 아니고 깊이 있게 공부도 한 적이 없어서 자신감이 없고 두려웠습니다.

제대로 된 포트폴리오조차 없는 내가 서류 통과조차 될 수도 없을뿐더러 어디에 입사지원을 하고 취업 준비를 어떻게 해야할지 전혀 감을 잡지 못했습니다.

그런 나날들을 보내다가 미디어잡에서 이 교육원에 대해서 알게 됐습니다.

개인적인 금전적인 부담도 들지 않을 뿐더러 심도있는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일 것 같은 생각에 참가하게 됐습니다.

6개월이란 정말 짧다면 짧지만 길다면 긴 시간입니다. 정말 소중한 시간들입니다. 

전 그 6개월이란 시간을 이 곳에 투자하여 새롭게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추진력을 얻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업계에서 일할 수 있는 자신감을 얻었고 조언을 구할 수 있는 멋지신 분들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 영상을 입문하시는 분이라면 이 제작반에서 전체적으로 영상에 대해 공부한 후 자신이 중점적으로 하고 싶은 일에 대해 더 나아가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전체적인 지식을 알아야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고 자신에게 필요한 점이 무엇인지 알 수 있고 더 공부할 수 있습니다.

분명 앞으로 일할 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이 곳에서 제가 투자한 시간만큼 자신감이라는 무기를 얻었습니다.

본인이 하고 싶은 의지가 있다면 정말 좋은 교육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빠른상담요청
빠른상담요청
카톡문의
카톡문의
온라인강의
온라인강의
K-디지털
K-디지털
교육과정
교육과정

입학상담
02-2658-11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