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상세내용
영상콘텐츠제작 49기 수강후기입니다!
글쓴이 박효진 조회수 1843
작성일 2018-05-22 11:17:19

작년 11월 21일에 교육원에 첫 발을 내딛고 5월 18일에 과정을 마친 영상콘텐츠제작반 49기 학생입니다.

방송정보국제교육원에 오실 분들을 위해 솔직하게 후기 남기겠습니다!

사실 아직도 수료를 했다는것이 실감이 나질않아요.. (흑) 매일 8시간씩 6개월이란 시간동안 같은 반 친구들과 너무나도 많은것을 했거든요.

저는 교육원에 오기전까지 방송영상에대해서 아는것이 아무것도 없었어요. 어딜가서 배운적도 경험해본 적도 없지만 막연하게 영상을 만들고싶다는 생각으로 학원에 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조금 두렵기도했고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여기와보니 그럴 걱정을 할 필요가 없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모든 커리큘럼이 다 기초부터 시작하는 수업이었고, 시간이 지날수록 아무것도 몰랐던 제가 한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촬영하고, 편집까지 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거든요.

그리고 교육원에 계시는 모든 선생님들께서 든든한 조력자란 사실까지!

매일 아침 9시부터 꼬박 8시간을 같은반 친구들과 함께 있어서 가족만큼 정이 많이 들었고, 이 사람들과 함께면 뭐든 해낼 수 있을것 같은 기분까지 들었습니다.

저는 지방에서 올라와서인지 이 사람들이 정말 가족같고 가장 믿고 의지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수료가 너무 아쉬웠던 것 같아요.

아직 함께 만들어 나가야할 것이 너무도 많이 남은것 같은데 이렇게보면 정말 6개월이 마냥 긴 시간만은 아니었구나 생각이 들어요.

지금 혹시라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고민하지말고 학원으로 당장 연락해서 상담받고 교육까지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교육원에는 누구하나 그런 고민을 탓하는 사람이 없고 꿈을 위해서 밀어주는 사람들만이 가득한 곳이니까요!! 용기내세요!

그냥 하고싶다는 열정만 가지시면됩니다. 그리고 포기말고 끝까지 하겠다는 의지를 갖고 꿈을 향한 도전이라고 생각하세요!

 

마지막으로 저의 49강 10강의실 맡아주신 유동휘선생님, 최광호선생님, 홍성경선생님, 신상규 담임선생님, 황준영 담임선생님, 취업쌤 김정이선생님!!! 벌써 그리워요..

우리반 출석률때문에 걱정많으셨죠..? 허허.. 그래도 우리반 모두 안전수료완료!!! 앞으로 더 찾아 뵐일 많았으면 좋겠어요. 그동안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빛나는 49기 10강! 제가 많이 좋아하고 아끼는거 알지요? 우리는 끝이 아니라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지금 하고싶은 일, 하려고 하는 일들 전부 잘되길 응원하고 있어요! 앞으로 더 오래 길게 쭉 볼거니까 우리에게 안녕은 없는걸로! 

 

 



빠른상담요청
빠른상담요청
카톡문의
카톡문의
온라인강의
온라인강의
K-디지털
K-디지털
교육과정
교육과정

입학상담
02-2658-1131


TOP